삼성 노트북 9 metal이라면

어디서든, 자유롭게



이제는 집에서도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노트북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휴대성이기 때문이죠. 집이 아니더라도 카페나 강의실, 회의실, 야외 등 노트북을 사용해야 하는 장소가 많은데요. 다양한 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노트북에 적절한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어디서든, 자유롭게 쓸 수 있어야 진정한 노트북이라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삼성 노트북 9 metal이야말로 딱 맞는 노트북입니다.  

 


콘센트가 부족한 카페에서도, 퀵 충전&긴 배터리 사용시간의 삼성 노트북 9 metal



노트북을 사용하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공간은 바로 카페가 아닐까요? 노트북을 사용하기 위해 카페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눈이 가는 곳이 콘센트가 위치한 자리입니다. 그 자리를 차지해야 노트북 배터리가 부족하면 전원 어댑터를 연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런 점 때문에 노트북의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과 충전 시간을 신경 쓰는 분들이 많은데요. 삼성 노트북 9 metal이라면 콘센트가 부족한 카페에서도 걱정이 없습니다. 100%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시간과 약 90분의 시간이면 100% 충전이 가능한 퀵 충전 기능 덕분입니다. 삼성 노트북 9 metal의 퀵 충전 기능은 배터리에 적용된 신기술 기능으로 일반 어댑터로도 가능한데요. 제품 전원이 꺼지거나 대기모드 상태에서 충전하면 완전 충전하는데 약 90분이면 가능합니다. 또한 100% 충전한 배터리로 최대 12시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댑터 없이 외부에서 사용할 때도 배터리가 부족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없습니다.

 


※ 자사 실험치 기준, 사용환경 및 사용기능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햇빛이 눈부신 야외에서도, 350니트 밝기의 삼성 노트북 9 metal



날씨 좋은 날에는 카페의 야외 테라스나 공원 등에서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거나 인터넷 서핑을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야외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때 가장 방해되는 것이 바로 햇빛입니다. 눈부신 햇빛 때문에 화면이 반사되어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삼성 노트북 9 metal은 햇빛 아래서도 선명한 화면을 자랑합니다. 일반 노트북보다 밝은 350니트 밝기의 디스플레이 덕분인데요. 또한 Full HD 해상도로 고화질 영상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을 갖춘 삼성 노트북 9 metal이 있다면 야외에서 화면이 잘 안 보인다고 투덜거릴 필요가 없겠죠?


 

여러 사람과 함께 봐야 하는 회의실에서도, 180도 화면 펼침 컨설팅 모드의 삼성 노트북 9 metal



노트북을 주로 혼자 보지만 여러 사람과 함께 봐야 할 때도 많습니다. 대학생이라면 팀 과제를 할 때, 직장인이라면 회의할 때 같이 자료를 봐야 하는 경우가 있죠. 이때 노트북 화면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자리를 옮기거나 노트북을 돌리거나 번거로울 때가 많은데요. 삼성 노트북 9 metal은 이런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180도까지 펼쳐지는 힌지가 장착되어 노트북을 쭉 펼치고 설정해놓은 Fn+F11을 누르기만 하면 노트북 안의 화면도 180도로 회전되어 맞은 편의 사람들이 화면을 제대로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노트북 안에 있는 자료를 보면서 설명할 때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퀵 충전 기능, 긴 배터리 사용시간, 180도 화면 펼침 컨설팅 모드로 실내에서도, 야외에서도 어디서든 편리한 삼성 노트북 9 metal! 노트북이 갖춰야 할 기능들을 모두 갖춘 삼성 노트북 9 metal으로 노트북답게 어디서든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 삼성 노트북 9 metal 자세히 보기 

http://www.samsung.com/sec/consumer/it/notebook-2/notebook-2/NT900X5L-K5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amsung IT Kore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