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어디에 있니? 내 목소리 들리니? 노트북아 대답해, 노트북아!’

아니, 누가 이렇게 노트북을 애타게 찾는 것일까요? 노트북을 찾아 외치는 목소리에 외로움이 묻어 나오는데요. 이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집 안 곳곳에 숨어있는 콘센트들이었습니다! 삼성 노트북 9 metal은 한 번 배터리 완전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동안이나 사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지요. 덕분에 노트북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굳이 콘센트를 찾아다닐 필요가 없이 자유롭게 업무를 볼 수가 있답니다. 그래서 짝 잃은 콘센트들이 12시간 동안 외로이 삼성 노트북 9 metal을 외치는 것이었군요! 그렇다면 삼성 노트북 9 metal 12시간 동안 어디를 다녀온 것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콘텐츠에서 설명하는 제품은

삼성 노트북 9 metal (38.1 cm) NT900X5L-K25D Pentium® / 128GB SSD입니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7:00 am 하루를 시작해볼까?

어느새 쌀쌀해진 가을 아침. 열대야에 잠 못 이루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아침에 코끝이 시리는 게 시간이 참 빨리도 가네요. 따뜻하게 데워진 침대를 벗어나고 싶지 않아.. 역시나 이불 밖은 위험해! 그런데 아차! 어제 피곤해서 바로 잠들었다가 노트북 충전을 못 했네요. 하지만 삼성 노트북 9 metal이라면 걱정 없죠! 최대 12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는 데 거리는 시간은 약 90분으로 일반 노트북이 약 130분 만에 충전되는 것에 비해 30% 정도가 빨라졌습니다. 샤워하고, 옷 갈아입고, 아침 식사를 해결하는 1시간 30분 동안 노트북 역시 출근 준비 완료!

 자사 실험치 기준, 사용환경  사용기능 등에 따라 달라질  있습니다

 

 


10:00 am 중요한 고객과의 회의!

회사에 출근해서 어제 준비해 놓은 문서를 확인하고 오늘 있는 중요한 회의에 완벽히 준비를 마칩니다. 그런데 왜 손에는 삼성 노트북 9 metal 뿐이죠? 열심히 만들었던 그래프와 표들을 보여주려면 프로젝터를 연결한 HDMI 연결선, 프로젝터 리모컨 등 물건들이 필요했던 게 아닌가요? 어떻게 이 문제를 헤쳐 나가는지 궁금한데요! 삼성 노트북 9 metal 180도까지 펼쳐지는 힌지가 적용되어 여러 사람이 함께 화면을 볼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핫 키(Fn + F11)를 누르면 화면이 거꾸로 돌아가는 컨설팅 모드가 설정되어 앞에 앉아있는 상대방에게 화면을 보여주기에 편리하다고 해요!

 

 


3:00 pm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며 업무를

오늘 중요한 회의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즐거운 점심식사를 나눴는데요. 가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무실에만 있을 수가 없겠어요! 이 좋은 날씨를 다 같이 즐겨야겠죠? 오늘 오후 업무는 한가롭게 여유를 즐기며 카페에서 시작해봅니다! 좋아하는 커피를 시켜 카페 테라스 자리에 앉아 가을바람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후의 강한 햇빛에 노트북 화면이 잘 보이지 않을까 걱정 되신다구요? 간만에 분위기 내서 카페까지 왔는데 햇빛 때문에 망칠 수는 없어요! 일반 노트북 대비 더욱 밝은 350nit 밝기의 디스플레이는 햇빛이나 형광등 아래서도 더욱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지요. 또한 PLS 광 시야각 패널 사용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컬러와 밝기가 동일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00 pm 친구들과의 저녁 모임

아무도 나를 막을 수 없다! 오늘은 칼퇴! 일이 끝난 다음 친구들과의 저녁 모임이 있을 예정이에요. 맛집에서 근사한 저녁을 먹고, 그냥 집에 들어가려니 아쉬워서 맥주도 한잔 마시겠죠? 장소도 여러 번 옮길 텐데... 가방이 짐이 되어서는 안 되겠죠? 삼성 노트북 9 metal은 더욱 슬림해진 14.5mm의 두께와 1.29kg의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성 역시 향상되었습니다. 이제는 노트북 때문에 어깨 아파하지 말자구요

  

12시간 동안 여유롭게 사용해도 충분한 노트북 9 metal의 배터리! 이러니 콘센트가 외로움에 사무칠 수밖에 없겠어요 불쌍한 콘센트. 그래도 어쩌겠어요! 삼성 노트북 9 metal의 능력이 이렇게 좋은 걸! 덕분에 콘센트 자리만 찾아다니고, 무거운 충전기 선 가지고 다닐 부담이 줄었으니 자유를 되찾은 셈이죠! 노트북 9 metal과 함께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배터리 부담 없이 알차게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더 자세히 보기> http://www.samsung.com/sec/consumer/it/notebook/notebook-9/NT900X5L-KSF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amsung IT Kore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