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성능, 혁신적 디자인! 삼성 아트PC

 

 

 

 

딸각소리 한 번으로 간편하게 저장용량을 확장할 수 있는 제품. 어떤 제품인지 감이 오시나요? 바로 삼성 아트PC 입니다. 예술과 기술이 만나 탄생했다는 삼성 아트PC는 쉬운 탈부착으로 간편하게 저장용량을 확장할 수 있고, 여러 개의 HDD 유닛으로 다양하게 용도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디자인부터 일반 PC와는 차별화된 삼성 아트PC의 기능은 어떻게 차별화되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콘텐츠에서 설명하는 제품은

아트PC DM700C6A-A79 Core i7/256GB SSD+1TB HDD입니다


 

 

디자인에서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데스크톱이란 생각이 들지 않는데요. 삼성 아트PC데스크톱은 네모 모양일 것이다라는 사람들의 고정관념을 깼습니다. 알루미늄 풀메탈 바디와 실린더형 디자인의 삼성 아트PC는 데스크톱이 홈 인테리어의 일부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삼성 아트PC는 사용자의 경험에 집중하고 고심하여 새롭게 만들어 냈다고 하는데요. DSLR 렌즈를 탈부착하듯이 HDD 유닛을 지정된 위치에서 딸각소리가 날 때까지 돌리면 간편하게 삼성 아트PC의 저장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기존 데스크톱의 경우 데스크톱의 나사를 풀어 일일이 조립해야 하는 복잡한 구조였는데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어려울 수밖에 없었겠죠. 삼성 아트PC는 쉽고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정말 사용자의 경험을 고려했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삼성 아트PCHDD 유닛은 음악, 영화, 사진 등 용도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HDD 유닛을 조립하는 모습이 마치 우주정거장에 우주선이 도킹하는 듯한 모습인데요. 요즘 시대에 어울리는 최첨단 데스크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삼성 아트PC는 기능 부분에서도 돋보이는 프리미엄 가치를 확인시켜 주는데요. 삼성 아트PC의 가장 상단에는 하만 카돈 360°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선명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뮤직 플레이어로 스마트폰에 있는 음악을 부팅할 필요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삼성 아트PC는 작은 크기에도 6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와 AMD Radeon™ RX 460 그래픽이 탑재된 데스크톱인데요. 선명한 음질에 전문가 수준의 뛰어난 제품 성능까지 더해지니 3D 게임과 4K 영화까지 즐길 수 있는 삼성 아트PC 참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그날그날 분위기에 따라 공간 연출을 할 수 있는 15색 컬러 조명까지. 이쯤 되면 삼성 아트PC의 역할이 어디까지인지 궁금해집니다. 디자인에서부터 기능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삼성 아트PC 였습니다.

 

 

더 자세히 보기

http://www.samsung.com/sec/consumer/it/artpc/artpc/DM700C6A-A7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amsung IT Korea

댓글을 달아 주세요